지역활성화 사업소지역별 사업소
뉴스&공지사항

대한민국의 17개 지역에서 활동중인 I&P의 지역 리더들이 지역을 지역답게 만드는 전진기지 역할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지역사업소가 전하는 지역 네트워크 뉴스를 지금 만나보세요.

[행사소식] ‘지역활성화 광역지사 출범 오리엔테이션’ 진행

작성자
IFUE
작성일
2021-05-26 22:56
조회
21
㈜이퓨앤파트너스의 지역활성화 네트워크 구축의 시작을 알리는 ‘지역활성화 광역지사’ 출범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출범을 맞이하여 2021년 4월 29일, 30일 양일간 광역지사장을 대상으로 지역활성화 사업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첫날 토다이 반포점에서 시작된 행사는 네트워크사업팀 김도형 팀장의 사회로 전국에서 모인 광역지사장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아이스브레이킹 및 인사를 시작으로 1부 교육에는 김세원 대표의 ‘지역활성화 네트워크 소개’, 임마누엘 페스트라이쉬 사무총장의 ‘글로벌 네트워크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2부 교육으로는 ‘지역활성화 사업의 이해’를 주제로 강문석 대표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첫날 교육을 성료한 후 광역지사장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각 광역지사장들에게 지역활성화 광역지사 인증서를 전달함으로써 ‘지역을 지역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활성화 네트워크 구축의 의의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후 방역수칙에 따라 광역위원장 및 광역지사장, ㈜이퓨앤파트너스 연구위원들과 임원진들이 함께 식사하며 지역별로 교류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으로 첫날 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둘째날인 30일에는 ㈜이퓨앤파트너스 본사에서 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업, 시장, 성과에 대한 교육을 중심으로 지역활성화 네트워크 구축과 사업에 관한 실질적인 이해를 도왔습니다.



앞으로 17명의 I&P 광역지사장들은 지역 정체성을 살릴 수 있는 로컬 크리에이터인 기초지사장을 발굴하고 지역활성화 사업에도 힘쓸 예정입니다. ‘지역을 지역답게, 그리고 지속가능한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지역활성화 네트워크 구축과 성공적인 사업을 기대합니다.

(주)이퓨앤파트너스(등록번호 : 264-81-04521)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335 옥스포드빌딩 2~6층
대표 : 강문석, 김세원, 이경호

Copyright by IFUE & PARTNERS. All rights reserved.